ENGAGE를 사용하려면 최소 8Mbps의 인터넷 업로드 및 다운로드 기능이 필요합니다.
ENGAGE 프로그램에 방화벽을 통과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다음 포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5055 UDP 클라이언트 마스터 서버 (UDP)
5056 UDP 클라이언트 게임 서버 (UDP)
5058 UDP 클라이언트 네임 서버 (UDP)
다음 웹 주소 app.engagevr.io 도 방화벽 허용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ENGAGE에 등록하면 확인 이메일이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 됩니다. 72 시간 내에 계정확인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간혹 스팸 메일로 구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bot@engagevr.io. 의 가입한 메일 계정의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세요.
확인 이메일이 없으면 등록시에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 주세요.
이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 support@engagevr.io 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48시간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다음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Solution 1 - 세트의 헤드폰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내장형 헤드폰(Oculus Rift와 같은)과 함께 VR 헤드셋응ㄹ 사용하고 또다른 추가 헤드폰 세트를 연결한 경우 Windows에서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는 헤드셋이 혼동될 수 있습니다. 여분의 헤드폰을 제거하거나 Windows 오디오 설정을 업데이트 하세요.
Solution 2 - 오디오 드라이버가 최신버전인지 확인
오디오 드라이버 또는 장치가 불안정하여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NGAGE를 사용해 러닝타임시 사운드 파일을 가져오려면 Windows 오디오 시스템(FMOD)이 필요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오디오 드라이버가 불안정하면 가져오기 기능도 불안정해지고 미리 녹음된 내용에 오디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세요.
Solution 3 - USB 포트 변경하기
USB 헤드폰을 사용하는 경우 연결된 USB 포트를 변경해 보세요.
Solution 4 - 헤드폰 교체
사용중인 헤드폰이 물리적으로 손상되었거나 드라이버가 손상 되었을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오디오 설정을 확인하세요. Input 과 Output 이 모두 VR 하드웨어 장치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Oculus Rift를 사용하는 경우 출력 장치는 "Headphones: Rift Audio"로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Windows에서 설정으로 이동하려면 설정을 검색한 다음 소리를 검색하세요.
이 메뉴에서 두 개의 별도 드롭다운 메뉴에서 입력 및 출력 장치에 대한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