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AGE와 Victory XR으로 미국내 학생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해 불가피하게 많은 학교들이 문을 닫아야 했습니다. 이는 학생들의 학습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원격 학습은 학생들이 공부를 계속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원격 학습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미국 기반 회사인 Victory XR은 ENGAGE 플랫폼을 사용해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걸린 학생들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Victory XR은 VR및 AR 공간 모두에서 과학 커리큘럼 콘텐츠 및 가상 동물 해부를 전문으로 합니다. 현재까지 이 회사는 240개 이상의 고유 VR 및 AR 학습 이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교사는 ENGAGE와 Victory XR에서 가져온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가상 클래스를 라이브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ENGAGE 플랫폼을 통해서도 레슨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Victory XR의 CEO인 Steve Grubbs는 "Victory XR은 ENGAGE를 사용하여 가상 현실에서 학교를 만들어 냅니다. 학생들은 대화형 가상 세계에서 최고의 교사들과 함께 배우고 최고의 실험실을 갖게 될 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iPhone이 앱이라는 세계를 위한 플랫폼인 것처럼 ENGAGE를 플랫폼이라고 봅니다. Victory XR은 이 플랫폼 위에 VR 학교 커리큘럼 앱을 구축하여 모든 학교와 모든 학생들이 최고의 장비, 최고의 교사 및 가장 효과적인 학습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