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


세계 주요 기업들이 VR을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모두 판매하는 강력한 수단으로 채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경험하고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NGAGE를 사용하면 사양 및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으로 가상 버전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 영업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스트리밍 및 재사용할 팀원을 원격으로 초대해 영업 세션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영업팀은 VR의 힘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가상 데모는 기업이 건설 장비에서 의료 서비스까지 모든 것들을 판매하는데에 도움을 줍니다. 하드웨어가 점점 저렴해짐에 따라 이런 유형의 판매는 확실히 더 큰 관심을 끌 것입니다. 영업팀은 VR의 힘과 그 실현 방법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회의실 안팎에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David Whelan



CEO of IMMERSIVE VR EDUCATION

Challenge


매출은 모든 사업에 있어 비용이 되고,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영업 전문가들은 소매 및 유통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강력한 비즈니스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 신제품/ 서비스 런칭을 정기적으로 실시합니다. 고객과 공급 업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은 모든 비즈니스에 있어 경쟁 우위이므로 결항, 기차 지연처럼 일정에 차질을 빚는 문제들은 기업에 상당한 비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이런 과제를 극복하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Objective


ENGAGE는 항공편 및 호텔의 추가 비용 없이 영업팀을 클라이언트 앞에 배치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잠재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직접 체험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trategy


ENGAGE 플랫폼을 활용해 귀사가 선택한 환경에 제품의 모델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작동 방식, 당신이 선택한 가상 환경에서의 형태 및 잠재 고객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지에 대한 방법을 시연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상품시장의 규모가 대규모라고 가정해 보십시오.


이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가까이에서 개인적으로 무언가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의 시간 동안 모든 구성원이 회의실에 있지 않아도 되므로 많은 추가 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됩니다.

Results


고객이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에 대해 어떤 느낌을 받고, 팀 전체를 접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정을 고려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회의를 더 신속히 예약할 수 있습니다.


Skype 통화를 구축하는 것 만큼 간단하고 쉽습니다.


즉, 회사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회의를 기획하고 더 많은 데모를 제공하게 됩니다.